스포츠월드

검색

곽정은, 이혼 솔직 고백 “11년전 이혼…시한폭탄 같은 존재”

입력 : 2020-09-02 14:57:42 수정 : 2020-09-02 15:07:26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정은희 온라인 뉴스 기자] 방송인 겸 칼럼니스트 곽정은이 이혼에 대해 솔직 고백했다.

 

지난달 26일 유튜브 채널 ‘곽정은의 사생활’에 ‘[곽정은의 사생활 ep.10] 결혼 시리즈 3탄 최초 고백! 내가 이혼한 이유를 말해줄게 (결혼 서두르는 여자들 필독!)’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곽정은이 “2008년에 결혼을 해서 2009년 그 시스템에서 나오는 결정을 했다. 첫 번째 이유는 나의 감정 때문이다. 나 자신의 감정을 너무 몰랐었다”며 입을 뗐다. 이어 “서른을 넘어서니까 마치 나는 내가 시한폭탄 같은 존재 같았다. 5년 뒤, 10년 뒤에도 혼자면 나는 도태될 거 같았다. 누군가를 만나서 남들처럼 결혼하고 어떤 체제를 갖추고 살면 안정적일 거라고 생각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곽정은은 “나는 내 인생의 히치하이킹이란 것을 갑작스럽게 결혼으로 감행한 사람”이라며 “경험해보니 결혼이라는 시스템은 누군가의 조수석에 앉게 되는 거다. 나는 내 운전대를 잡고 가던 사람이었는데 누군가의 조수석에 앉아서 내 운전대가 그 사람 손에 쥐어져 있고 나는 그닥 많은 권리가 없고 혼자 있을 때의 외로움과는 비교할 수 없는 다른 외로움과 불안을 느끼게 됐다”고 설명했다.

 

그는 “이 시스템(결혼)이 나답게 하지 못하고, 내가 오히려 누군지 더 모르겠고, 조수석에 있을 수 없어라는 깨달음이 왔을 때 뒤도 돌아보지 않고 그 체제를 떠날 결심을 했다”고 말했다.

 

한편 곽정은의 이혼 고백 영상은 조회 수 30만 뷰를 넘겨 화제다. 

사진=유튜브 ‘곽정은의 사생활’ 캡처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