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미우새’ 김종국, 토니안母 식당 방문…“이게 천국이지”

입력 : 2020-07-13 09:37:57 수정 : 2020-07-13 09:37:55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유수연 온라인 뉴스 기자] ‘토니 엄마 식당’이 ‘미운 우리 새끼’에 등장해 관심이 쏠리고 있다.

 

12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는 가수 토니안의 모친인 이옥진 여사가 운영하는 평창 식당을 방문한 김종국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김종국은 지석진, 양세찬, 황제성과 함께 강원도 평창군 용평면에 있는 토니안의 엄마 식당을 방문했다.

 

토니안의 엄마는 송어요리 전문 식당을 운영하고 있다. 토니안의 어머니는 오랜만에 본 김종국을 반가워하며 송어회 한 상과 조기구이, 된장찌개, 고기 등 그야말로 진수성찬을 대접했다.

 

송어회 무침을 시식한 지석진은 “이게 천국이지”라며 만족감을 드러내기도. 이에 토니안 엄마는 “이건 천국에서 온 물고기”라며 뿌듯해했다.

 

앞서 출연자였던 가수 김건모가 해당 식당을 매니저와 함께 방문하여 전파를 탄 바 있다.

 

한편, 토니안의 엄마 이옥진 여사는 지난 3월 ‘미우새’에서 하차했다.

 

사진=SBS ‘미운 우리 새끼’ 방송화면 캡처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