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위로 탄생 1주년…옹성우, “항상 저의 위로 돼줘 감사”

입력 : 2020-05-25 09:13:19 수정 : 2020-05-25 10:23:58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재원 기자] 가수 옹성우가 팬클럽 창단일을 맞아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옹성우는 지난 24일 새벽 네이버 V LIVE를 통해 ‘위로(WELO, 옹성우 팬클럽) 탄생 1주년!!’이라는 제목의 팬클럽 랜선 생일 파티를 팬들과 함께했다.

 

24일 팬클럽 위로(WELO)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라이브를 한다고 운을 뗀 옹성우는 “1년이라는 특별한 시간을 함께해줘서 감사드리고 항상 저의 위로가 되어주어서 감사드린다”고 고마운 마음을 담아 방송을 시작했다. 이 가운데 옹성우는 위로를 위한 깜짝 생일 파티였던 만큼 차 안을 ‘WELO’라는 풍선으로 꾸미고 팬클럽의 탄생화인 헬리오트로프로 장식된 케이크를 준비해 팬들에게 놀라움과 동시에 큰 감동을 안겼다.

 

옹성우가 준비한 팬클럽 랜선 생일 파티는 자정이 넘은 시간 기습적으로 진행되었음에도 불구하고 15만 명이 넘는 팬들이 함께하며 방송 종료 직후 1,400만이 넘는 하트 수를 기록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무엇보다 옹성우가 드라마 촬영으로 바쁜 일정을 소화하고 있는 가운데 진행된 이번 V LIVE는 진정성을 더해 팬들에게 따뜻한 감동과 기쁨을 선사했다. 

 

한편, 옹성우는 현재 올해 하반기 방영 예정인 JTBC 금토드라마 ‘경우의 수’ 촬영에 매진 중이다. 

 

jkim@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