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MFBTY, 美롤링스톤 채널 ‘방구석 라이브’ 성료…글로벌팬 사로잡다

입력 : 2020-04-18 11:47:25 수정 : 2020-04-18 11:47:53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재원 기자] 힙합그룹 MFBTY가 전 세계 방구석을 뒤흔들었다.

 

MFBTY는 17일 밤 세계적인 음악 매거진 롤링스톤 인디아와 필굿뮤직 공식 SNS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라이브 공연을 선보였다.

 

이날 공연은 MFBTY에 대한 인도 팬들의 반응이 높아짐에 따라 롤링스톤 측이 라이브를 제안, 성사됐다. 특히 2015년 발표한 MFBTY의 곡 ‘방뛰기방방’에 인도민요가 샘플링되면서 현지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아늑한 분위기의 필굿뮤직 작업실에서 진행된 이날 라이브는 평소 공연장에선 볼 수 없는 친근한 무대매너로 팬들과 소통했다. 게다가 사회적 거리두기에 동참하는 방구석 콘서트 콘셉트로 진행돼 의미를 더했다. 이날 MFBTY는 ‘Distance’ ‘엄지손가락' '끄덕이는 노래' ‘난 널 원해’ ‘I Love You, too’ ‘몬스터’ ‘Angel’ 등 멤버별 솔로 히트곡을 차례로 들려줬다. 

 

한편 타이거JK는 현재 코로나19 사태임에도 활발한 활동을 준비 중이다. 사회적 거리두기에 동참하는 프로젝트를 구상 중은 물론, EBS 인기 캐릭터 펭수의 가수 데뷔곡 '펭수로 하겠습니다’의 피처링 및 프로듀싱을 도맡았다.

 

jkim@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