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혁오 임현제, ‘놀면 뭐하니’서 깜짝 결혼 발표…오는 5월 예정

입력 : 2020-03-08 13:47:04 수정 : 2020-03-08 13:46:58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유수연 온라인 뉴스 기자] 밴드 혁오 기타리스트 임현제가 결혼 소식을 밝혔다.

 

7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는 ‘방구석 콘서트’ 출연자 섭외를 위해 혁오 멤버들을 만나는 유재석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유재석은 멤버들에게 차례로 친한 사람들에 관해 물었고 오혁은 ‘카더가든’을, 임동건은 오혁과 임현제를 꼽았다.

 

이어 유재석이 기타리스트 임현제를 향해 “현제는?”이라고 묻자 그는 “전 여자친구요”라고 당당하게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에 유재석은 당황해하며 “이렇게 공개해도 되는 거냐. 여자친구랑 상의가 된 부분이냐”고 물었고, 임현제는 “어차피 결혼할 사이”라고 더욱 놀라운 대답을 들려줬다.

 

유재석은 열애공개에 이은 결혼 발표에 놀라며 “결혼 날짜는 언제냐”고 물었고, 임현제는 “올해 5월이요”라 답했다.

 

오혁은 임현제의 결혼과 관련해 “(임현제가 여자친구와) 되게 오래 만났다. 첫사랑이자 첫 여자친구”라고 말했고, 임현제는 “중학교 때부터 알던 친구였는데 스무살 때부터 만나서 계속 만났다”고 설명했다.

 

이에 유재석은 “쉬운 일 아닌데”라며 다시금 놀라워했고, 오혁도 “대단하다”라며 감탄했다.

 

한편, 임현제가 속한 그룹 혁오 밴드는 지난 2014년 EP 앨범 ‘20’으로 데뷔, 최근에는 새 앨범 ‘사랑으로’를 발매했다.

 

사진=MBC ‘놀면 뭐하니?’ 방송화면 캡처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