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SBS 드라마 PD, 음주 상태로 행인 폭행…체포 후 여경에 욕설까지

입력 : 2020-03-06 10:19:43 수정 : 2020-03-06 10:19:42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정가영 기자] SBS 현직 드라마 PD가 주취 상태로 행인을 폭행한 혐의로 경찰에 체포됐다. 

지난 5일 ‘MBC 뉴스데스크’의 보도에 따르면 지난 1일 서울 용산구 한남동에서 SBS 드라마 PD A씨가 술에 취한 채 길거리에서 행인들에게 난동을 부렸다. 영상 속 A씨는 소주병을 든 채 행인에게 소주를 뿌렸다. 일행의 만류에도 저항하며 병을 던지고 행인에게 무차별 폭행을 가했고, 이는 큰 싸움으로 번졌다.

 

경찰조사 결과 A씨는 SBS 드라마국 PD인 것으로 확인됐다. 경찰은 A씨를 현행범으로 체포했으나 A씨의 만행은 계속됐다. 경찰관에게 소리를 지르며 소동을 벌였고, 여자 경찰관에게 심한 욕설을 내뱉기도 했다. 경찰은 상해와 특수폭행, 모욕 혐의로 A씨를 입건했다.

경찰은 A씨가 전과가 있다는 점을 고려해 구속영장을 신청했지만, 검찰이 반려한 것으로 전해졌다. SBS 측은 A씨에 대해 “확인 중”이라는 입장을 보였다. 

 

한편, ‘MBC 뉴스데스크’는 A씨가 지난해 SBS 월화드라마 메인 연출을 맡은 PD라고 밝히며 자료 화면으로 특정 드라마의 제작발표회 영상을 모자이크 해 보도했다. 이에 누리꾼들은 지난해 방영된 SBS 월화드라마를 거론하며 갑론을박을 벌이고 있다. 

 

jgy9322@sportsworldi.com

사진=MBC 뉴스데스크 방송화면 캡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