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개그맨 김경진, 모델 전수민과 결혼… 6월의 새신랑 된다

입력 : 2020-02-25 11:05:21 수정 : 2020-02-25 11:05:19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유수연 온라인 뉴스 기자] 개그맨 김경진이 모델 전수민과 결혼한다.

 

김경진 소속사 애스톨리엔터테인먼트 측은 25일 “김경진이 전수민과 오는 6월 27일 서울 강남 모처에서 전수민과 결혼식을 올린다”고 전했다.

 

지인의 소개로 만난 두 사람은 친구에서 연인으로 자연스럽게 발전했다. 약 1년 정도 사귄 것으로 전해졌다. 전수민은 김경진의 자상한 마음에, 김경진은 전수민의 섬세한 면모에 반해 평생을 함께하기로 약속했다고.

 

앞서 전수민은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곳곳에 김경진의 사랑이 담긴 글과 사진을 올리며 아낌없는 애정을 드러낸 바 있다.

 

김경진은 2007년 MBC 16기 공채개그맨으로 데뷔, ‘일밤’, ‘개그야’ 등 정통 코미디프로그램에서 활발하게 활동하며 2009년 MBC 방송연예대상 코미디 부문 남자 신인상을 탔고, 앨범도 발매하며 가수활동도 펼쳤다. 최근에는 ‘김경진tv’라는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며 시청자들과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전수민은 2008년 제인송 컬렉션에 서며 모델계에 입문하며 뉴욕, 런던, 밀라노, 베를린 패션위크 런웨이에 서며 디자이너들과 업계의 사랑을 한몸에 받았다. 또, 서울컬렉션 송자인, 준지, 진태옥, 디올, 루이 비통 등 유명 패션쇼 모델로 기용되기도 했다.

 

사진=김경진·전수민 인스타그램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