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물오른 청순美…예지, 확 달라진 ‘HOME’

입력 : 2020-02-24 16:32:49 수정 : 2020-02-24 17:53:26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정가영 기자] 가수 예지가 또 한 번 신선한 변신을 시도한다. 

 

24일 오전 예지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신곡 ‘HOME’(홈) 티저 이미지들이 공개됐다.

 

이미지 속 예지는 머리를 올려 묶은 스타일링으로 날카로운 옆선을 드러내는 가하면, 흑백과 대비되는 강렬한 색감으로 시크함과 그윽한 분위기를 동시에 표현하고 있다. ‘HOME’이라는 타이틀과 어울리는 침대 위 편안하면서도 내추럴한 모습의 예지는 청순한 분위기까지 자랑하며 베일을 벗을 콘셉트에 대한 기대치도 높이고 있다.

 

폭넓은 가창력과 화려한 퍼포먼스까지 선보일 예지의 ‘HOME’은 언제나 힘내어 살아가는 삶 속에서 각자가 쉬고 싶은 장소 또는 마음, 사랑이라는 감정을 ‘집’이라는 키워드로 풀어낸 곡이다.

 

‘My Gravity’(마이 그래비티)를 통해 숨겨놓았던 보컬을 뽐낸 팔색조 예지는 ‘HOME’으로 색다른 모습을 보일 계획이며, 국내외를 막론한 전 세계 팬들도 사로잡을 예정이다.

 

컴백 준비에 한창인 예지의 ‘HOME’은 오는 3월 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jgy9322@sportsworldi.com

사진= 제이지스타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