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전참시’ 배종옥 완벽한 자기관리…‘몇살이길래’

입력 : 2020-01-12 13:04:03 수정 : 2020-01-12 14:26:54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서 배우 배종옥 일상이 공개됐다.

 

지난 11일 방송된 MBC ‘전참시’ 에서 항상 쉬지 않고 자신을 가꾸는 배종옥의 일상은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부지런한 배종옥의 일상은 그가 명품배우로 자리 잡기 위해 그동안 얼마나 피땀 흘리는 노력을 기울여왔는지 알 수 있게 했다. 

 

매니저는 "쉬지 않고 움직이는 백조 같은 배종옥 선배님이 걱정된다"며 제보했다. 매니저의 제보대로 배종옥은 몸이 아파도 운동을 하는 것은 물론, 공연 연습에 열정적으로 참여했다.

 

이와 함께 매니저는 인터뷰를 통해 “시간 약속을 안 지키는 것을 싫어해 현장에서 말다툼이 생길 때도 있는데, 배종옥 선배님은 기다리는 것도 연기자가 해야 할 일이라고 생각하신다”고 밝혔다. 이어 “제가 원래 좀 화가 많았었는데 선배님과 함께 하며 조금 누그러졌다”며 “선배님과 일하면서 선한 영향력을 받아서 감사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그런 매니저의 영상편지에 감동한 배종옥이 “평소 보이지 않는 곳에서 날 위해 물심양면 힘써준 매니저에게 감동했다. 앞으로 더 따듯하게 농담도 잘 받아주겠다”며 답변해 분위기를 더욱 훈훈하게 만들었다. 

 

매니저가 배종옥에게 “선물해준 향수 향이 좋다. 비싼 것 같더라”고 농담하자 배종옥이 “내가 돈 좀 썼다”고 진지하게 대답했다. 매니저는 배종옥의 농담 철벽 화법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회심의 농담을 마구 던져 웃음을 더했다. 

 

한편 방송 이후 ‘배종옥 나이’가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 올라 누리꾼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배종옥은 올해 나이 57세로 지난 1985년 KBS 특채 탤런트로 데뷔했다.

 

온라인이슈팀

 

사진=MBC ‘전지적 참견 시점’ 캡처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