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위너, 이번 콘서트 콘셉트 직접 아이디어냈다

입력 : 2019-10-19 18:44:41 수정 : 2019-10-19 18:44:41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재원 기자] 그룹 위너가 서울 콘서트 콘셉트를 공개했다.

 

YG엔터테인먼트는 19일 오후 4시 공식 블로그에 위너의 'CROSS TOUR IN SEOUL' 콘셉트 포스터를 게재했다. 이번 콘셉트는 멤버들의 의견이 반영된 것으로 더욱 눈길을 끈다.

 

포스터 속 위너는 수트를 차려 입고 긴장감 넘치는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영화 속 첩보 요원을 보는 듯한 모습은 콘서트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멤버들 사이에 놓여진 서류 가방도 눈길을 끈다. 가방 안에 무엇이 들어있는지는 콘서트 현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위너의 서울 콘서트 'WINNER [CROSS] TOUR IN SEOUL'는 오는 26일(토) 오후 7시, 27일(일) 오후 4시 양일에 걸쳐 서울 KSPO DOME(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열린다.

 

위너는 데뷔 후 처음 국내 콘서트에서 밴드 라이브와 함께하며 생동감 있는 퍼포먼스를 전할 계획. 위너는 서울 콘서트를 일주일 앞둔 현재, 밴드 합주와 호흡을 맞추며 완벽한 무대를 준비 중이다.

 

위너의 서울 콘서트는 공연 타이틀인 'CROSS'를 기호화한 'X'와 '+'를 부제로 세트리스트 등 양일 공연이 다르게 기획됐다. 26일 공연은 'X', 27일 공연은 '+'로 부제로 진행된다. 

 

위너는 콘서트에 앞서 오는 23일 타이틀곡 'SOSO' 등 총 6곡이 수록된 세 번째 미니앨범 'CROSS'를 공개한다. 새 앨범 공개 후 열리는 콘서트이기에 위너의 신곡들도 무대에서 모두 만날 수 있을 지 관심을 모은다.

 

jkim@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