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TV핫스팟] ‘세젤예’ 강성연, 불타는 욕망과 계략 ‘대체불가 악역’

입력 : 2019-08-26 10:09:28 수정 : 2019-08-26 10:09:3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정가영 기자]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강성연이 대체 불가 악역의 진면목을 발산했다.

 

지난 24, 25일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에서 나혜미 역을 맡은 강성연이 한성 어패럴을 코앞에 두고 모든 계획이 산산이 무너졌다.

 

강미리는 한성그룹으로 돌아왔고 여기에 강미리(김소연)의 임신으로 손주를 본다는 한종수(동방우)의 마음에 흔들린 것. 나혜미는 분노를 감추지 못하고 전인숙(최명길)에게 찾아갔지만 도리어 따귀 세례를 맞는 등 나혜미의 수난이 그려져 보는 이들의 흥미는 최고조로 달아올랐다. 

 

나혜미는 주체할 수 없는 분노를 표출하던 중 무언가 떠오른 듯 순식간에 눈빛하였다. 한종수를 찾아간 나혜미는 “어차피 당신이 원하는 건 당신 핏줄! 손주아니예요?”라며 “태주처럼 강미리, 전인숙이 필요한 건 아니잖아요. 그러니까 애 낳을때까지만 데리고 있으세요! 애 낳고 나면, 애는 뺏어버리고, 그것들만 약점 잡아 내 쫓든, 법적 소송을 하던 그때는 회장님 마음 아니겠어요”라며 또 다른 계략을 드러내 극의 긴장감을 고조시켰다.

 

이처럼 강성연은 불타는 욕망 지닌 캐릭터를 능구렁이 같은 대사 톤과 다채로운 표정으로 생생하게 그려내며 극의 흥미와 동시에 긴장감까지 두 가지를 모두 챙긴 것. 이번 연기를 통해 역대급 악역으로 떠오르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한편,강성연이 열연을 펼치고 있는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은 전쟁 같은 하루 속에 애증의 관계가 돼버린 네 모녀의 이야기를 통해 이 시대를 힘겹게 살아내고 있는 모든 엄마와 딸들에게 위로를 전하는 드라마. 매주 주말 오후 7시 55분 KBS 2TV에서 방송된다.

 

jgy9322@sportsworldi.com

사진=KBS2 ‘세젤예’ 방송화면 캡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