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박성광 ‘개그콘서트’, ‘주간 박성광’으로 시선 강탈 예고

입력 : 2019-08-25 15:10:05 수정 : 2019-08-25 15:10:13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재원 기자] 박성광이 더욱 새로워진 일회용 코너 ‘주간 박성광’으로 시선을 강탈할 예정.

 

오늘(25일) 밤 9시 15분에 방송되는 KBS 2TV ‘개그콘서트’(이하 ‘개콘’)에서는 공개 코미디 최초 일회용 코너를 선보이는 박성광이 ‘주간 박성광’을 통해 매주 새로운 코너와 모습으로 신선도 가득한 웃음을 제공한다.

 

이번 회차에서 박성광은 유괴된 7살 어린아이를 구하라는 특명을 받고 투입된 멋짐뿜뿜한 모습으로 첫 등장을 한다. 저격총은 물론, 복장까지 완벽하게 갖춘 모습에 코피 터지는 핸섬함을 자랑한다고. 

 

하지만, 멋진 모습도 잠시. 이내 임무에 예기치 못한 상황이 발생하면서 코믹한 수난을 연달아 겪게 되며 강력한 폭소탄을 던지게 된다. 여기에 그는 드라마보다 더 소름돋는 반전을 경험, 임무와 사생활 중 어느 것을 택할지 고뇌하는 모습을 그리면서 웃음의 강도를 높인다.

 

이번 코너가 더욱 특별한 이유는 아무리 재미있어도 다음 주에는 하지 않는 ‘일회용 코너’이기 때문이다. 이를 통해 지난주보다 더 재미있는 에피소드를 선사, 과연 매주 어떠한 아이디어로 브라운관을 정복할지 주목받고 있다.

 

개그계에서 본 적 없었던 강력한 일회용 개그 핵펀치 ‘주간 박성광’은 오늘(25일) 밤 9시 15분에 KBS 2TV에서 방송되는 ‘개그콘서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jkim@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