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버클리 음대’ 챈슬러, 새 싱글 ‘Angel(엔젤)(Feat. 태연)’ 첫 번째 티저 영상 게재

입력 : 2019-04-29 10:29:18 수정 : 2019-04-29 10:29:25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대한 기자] 싱어송라이터 챈슬러(Chancellor)가 첫 번째 티저 영상 공개로 앨범 발매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29일 0시 밀리언마켓은 공식 SNS를 통해 챈슬러의 새 싱글 ‘Angel(엔젤)(Feat. 태연)’의 첫 번째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올 화이트 시스루 패션의 챈슬러가 어딘가를 응시하며 걸어가고 있다. 그의 발검음이 멈춘 곳은 자작나무 앞 흰 말이 묶여있는 곳으로, 현실에는 찾아볼 수 없는 천상계를 연상케 한다. 여기에 눈까지 내리고 있어 몽환적인 분위기를 극대화시켰다.

 

또 “그댄 나의 엔젤(Angel)”, “달아나려 하지 마. 꿈에서라도 너를 놓치지 않게. 놓지 않을게”라는 가사에 챈슬러의 감미로운 음색이 더해져 여성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었다. 어쿠스틱 하면서도 세련된 멜로디 역시 듣는 이들에게 편안함을 선물했다.

 

특히 이번 티저 영상은 챈슬러의 목소리만으로 꾸며져 팬들의 궁금증을 한껏 끌어올렸다. ‘믿고 듣는 아티스트’ 태연이 이번 신곡 피처링 참여 소식을 알려 화제를 모았기 때문. 로맨틱한 챈슬러의 감성과 독보적인 태연의 음색이 만나 어떤 시너지 효과를 냈을지 기대가 모인다.

 

버클리 음대 출신 R&B 싱어 챈슬러는 본인의 앨범뿐만 아니라 유명 아티스트들의 앨범 프로듀싱 및 피처링에 참여하며 천재적인 음악성을 인정받았다. 꾸준히 음악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그는 지난해 광고 음악까지 섭렵하며 국내외 뜨거운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첫 번째 티저 영상으로 앨범 발매 분위기가 고조된 가운데, 챈슬러의 새 싱글 ‘Angel (feat. 태연)’은 오는 5월 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kimkorea@sportsworldi.com

사진= 밀리언마켓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