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TV핫스팟]‘마리텔 V2’ 셔누·이채연·모르모트PD, 댄스도 비주얼도 ‘환상 궁합’

입력 : 2019-04-20 09:58:02 수정 : 2019-04-20 09:57:31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정가영 기자] ‘마리텔 V2’ 몬스타 엑스 셔누는 나하은에 이어 함께 하게된 아이즈원 이채연과 모르모트 PD와 환상의 댄스 콤비로 웃음 사냥꾼으로 성공적인 마무리를 지었다.

 

지난 19일 방송된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이하 ‘마리텔 V2’)에서는 김구라, 정형돈-김동현-조남진, 야노 시호, 홍진영, 몬스타 엑스 셔누가 출연해 각자의 개성이 담긴 1인 방송을 선보였다. 이들은 ‘마리텔 저택 주인집의 막내딸’ 안유진을 필두로 목표 기부금 500만 원을 달성해 두 번째 기부에 성공했다.

 

전반전 선두는 ‘어썸하은’ 나하은과 함께 '코스튬 기계 댄스'로 '슬로우 콘텐츠 2탄'을 선보인 셔누에게 돌아갔다. 셔누에 이어 정형돈, 김동현, 조남진이 함께한 ‘동정남TV’와 요가와 함께하는 '뷰티 클래스'를 선보인 야노 시호가 좋은 성적을 이어갔다.

 

셔누와 함께 전반전을 함께 했던 나하은은 영어 숙제로 인해 아쉬움을 남긴 채 집으로 돌아갔다. 나하은의 빈자리는 아이즈원 이채원이 채웠다. ‘마리텔 저택 주인님의 막내딸' 안유진의 친구라는 설정으로 셔누와 함께 방송을 하게 된 이채연을 등장하자마자 선미의 ‘가시나’를 추며 명불허전 댄스 실력을 자랑했다.

 

이후 세사람은 싸이의 ‘뉴페이스’에 맞춰 '코스튬 기계 댄스'를 했고, 처음 당황하던 안유진과 이채연은 빠르게 적응하며 아이돌다운 면모를 제대로 발휘했다. '마리텔'의 3인조 혼성 그룹의 멋진 댄스감상도 잠시, 진행을 해야 하는 안유진은 바로 자리를 떠났고, 대신 모르모트 PD가 합류해 이전과는 또 다른 환상의 비주얼을 선보이며 브라운관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블랙핑크의 ‘뚜두뚜두’에 도전하게 된 모르모트PD는 센터에 서서 놀랄만한 댄스 실력을 선보였고, 모르모트PD의 폭주를 목격한 이채연은 웃음을 주체하지 못하다가 “앞으로는 앞에서 해야 되겠다”는 큰 깨달음을 얻었다. 모르모트 PD의 합류로 ‘비주얼 대파티’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셔누는 '동정남TV'의 호출을 받고 자리를 옮겼다.

 

셔누가 오기 전 ‘동정남TV’에서 시청자들을 상대로 주짓수 대결을 펼치게 될 정형돈은 김동현과 조남진의 지도 아래 주짓수 기술을 전수받고 있었다. 정형돈은 실제 김동현이 참전한 경기를 보며 주짓수의 기술과 점수 획득 방법을 배우는가 하면, 배운 기술을 시도해 보면서 주짓수를 배워나갔다. 이 가운데 정형돈은 끊임없이 가스를 살포하면서 시청자들의 웃음을 터뜨렸다.

 

이 가운데 호출을 받은 셔누가 ‘동정남TV’ 방에 도착했다. 김동현은 “형을 위한 스파링 파트너를 모시고 왔다”며 셔누를 소개했고, 슬로 콘텐츠로 4시간 동안 운동만 하는 셔누를 본 정형돈은 “얘 슬로 콘텐츠 하는 애야”라며 토로했다. 김동현은 “셔누가 몸은 좋지만 기술이 없다”고 달랬고, 정형돈은 애써 혹시 “혹시나 아프면 바로 탭을 쳐라. 우리 같은 프로들은 너무 위험하다”며 허세를 보여 시청자들을 폭소케 했다.

 

기술은 없지만 체력과 힘이 좋은 셔누는 정형돈을 바로 제압했고, 귀동냥을 통해 김동현이 알려주는 암바 기술을 바로 실천하는 센스까지 보였다. 10대 2로 셔누가 이겼음에도 정형돈은 “셔누가 다음 주 콘서트를 해서 혹시나 다칠까봐 봐줬다”고 마지막까지 허세를 보였다. 이 가운데 정형돈은 자신의 필살기인 가스를 내보냈고, 정형돈의 가스공격을 처음 본 셔누는 문화 충격을 느껴 보는 이들을 박장대소케 했다.

 

다시 자신의 방으로 돌아온 셔누는 마지막 곡으로 ‘YMCA’ 댄스를 선보이며 마지막까지 재미를 선사했다.

 

모든 방송이 끝나고 모두가 모인 자리에서 안유진은 기부금 금액을 발표했다. 기부금은 목표로 했던 500만원을 넘은 676만 6000원이었다. 이번 기부금은 지난주 일어난 강원도 산불 진화에 나섰던 속초소방소에 전달돼 소방용품 및 소방관 복지 개선을 위해 쓰여질 것으로 공개됐다.

 

방송 직 후 새로운 출연자들 낙서 아티스트 미스터 두들-김수미-정유미의 등장이 예고 된 가운데 ‘마리텔 V2’는 오늘(20일) ‘마리텔 저택의 막내딸’ 안유진이 함께하는 트위치를 통한 생방송과 생방송 시작 전 저녁 6시 40분에는 네이버에서 깜짝 V라이브가 진행될 예정이다.

 

'마리텔 저택 주인님의 막내딸' 안유진과 함께 화려하게 컴백한 ‘마리텔 V2’는 매주 금요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jgy9322@sportsworldi.com

 

사진=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캡처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