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TV알리미] ‘무엇이든 물어보살’ 서장훈·이수근, 사연남의 든든한 형으로 재탄생

입력 : 2019-04-15 16:10:59 수정 : 2019-04-15 16:11:01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대한 기자] 선녀 보살 서장훈과 아기 동자 이수근이 듬직한 형아미(美)를 뽐내며 사연남의 든든한 편이 되어준다.

 

오늘(15일) 방송될 KBS Joy 예능프로그램 ‘무엇이든 물어보살’ 4회에서는 막장 친형 때문에 3천만 원에 달하는 빚을 떠안은 26살 고민남이 등장, 역대급 발암 사연에 보살들의 분노가 폭발한다. 

 

이날 빚을 지고 연락이 두절된 친형과 앞으로의 관계를 어떻게 이어가야 할지 고민하는 사연남이 보살들을 찾는다. 빚보증으로 매달 60만 원에 달하는 돈을 수년 간 갚아야 하는 고민남의 상황에 보살들은 이제껏 본적 없는 진지한 태도로 든든한 조언들을 건넬 예정이라고 해 시선이 쏠린다.

 

특히 두 보살들은 극과 극 솔루션으로 환상 케미를 완성한다. 이수근은 가족이라는 특수성에 답답해하는 고민남의 상황을 이해하면서도 고민남과 형의 관계를 위한 평화적 솔루션을 제시하는 반면, 이에 극구 반대한 서장훈은 고민남의 정신 건강(?)을 위한 강력한 해결책을 내놓으며 시원 통쾌한 한방을 날린다고.

 

뿐만 아니라 보살들은 사연남에게 방송 최초 복채 역조공을 펼치며 현장에 훈훈함을 더한다. 서장훈이 건넨 수상한(?) 복채에 이수근은 “내가 달라고 할 땐 절대 안 주더니”라며 부러워한다고 해 과연 그가 고민남에게 쥐어준 상상 초월 복채의 정체는 무엇일지 시청자들의 본방사수 기대를 높이고 있다.

 

한편, 다양한 고민 상담의 스펙트럼을 아우르는 보살들의 활약은 오늘(15일) 밤 9시 50분 KBS Joy 예능프로그램 ‘무엇이든 물어보살’에서 확인할 수 있다.

 

kimkorea@sportsworldi.com

 

사진=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