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범블비’, 韓 영화 제치고 크리스마스 흥행 최강자 예고

입력 : 2018-12-23 17:03:45 수정 : 2018-12-23 17:03:46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이혜진 기자] 올 연말, 모두를 위한 가장 완벽한 블록버스터 ‘범블비’(트래비스 나이트 감독)가 동시기 개봉작 예매율 1위에 등극한 것에 이어 역대급 예매 신기록까지 달성하며 본격 흥행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범블비’는 특별한 이름을 지어준 찰리와 모든 기억이 사라진 범블비가 그의 정체 및 비밀을 파헤치려는 추격을 받기 시작하면서 펼쳐지는 초대형 스펙터클 영화로, 동시기 개봉작 예매율 1위를 차지하며 크리스마스 흥행 최강자 등극을 예고하고 있다.

 

영화진흥위원회 통합 전산망에 따르면 23일 오후 2시 25분 기준으로, 초대형 블록버스터 ‘범블비’가 동시기 개봉작 예매율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이는 한국 영화 화제작 ‘마약왕’, ‘스윙키즈’ 등을 모두 제친 것으로, ‘범블비’의 흥행 파워를 입증하는 대목이다.

 

‘범블비’는 역대급 예매 신기록 또한 달성했다. 바로 다음 슈퍼 특가 예매권 판매 이벤트가 단 57초 만에 매진되는 폭발적인 반응을 보인 것. 특히 예매권 판매 57초 만에 1500장이 매진되는 초고속 기록은 영화에 대한 관객들의 기대감이 최고조에 달했다는 것을 실감케 한다. 또한 ‘범블비’는 극장사이트 롯데시네마, 메가박스에서 진행된 1+1 1차 이벤트에 이어 폭발적인 성원에 힘입어 마련된 앵콜 이벤트까지 모두 완판 시키는 위력을 발휘했다. 

 

입소문도 폭발적이다.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은 ‘범블비’의 친근하고 다정한 매력, 감성 스토리와 화려한 액션의 완벽한 앙상블을 극찬하며 세대를 초월한 블록버스터급 신드롬을 전망케 하고 있다.

 

액션부터 스케일, 감성, 유머까지 고루 갖춘 ‘범블비’는 크리스마스 개봉 예정이다.

 

hjlee@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