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한희준의 '가을밤 감성'… 신곡 '스태리 나잇' 오늘 공개

입력 : 2018-11-06 11:16:35 수정 : 2018-11-06 11:16:35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가수 한희준의 신곡 '스태리 나잇'(STARRY NIGHT)이 오늘(6일) 베일을 벗는다.

 

한희준은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신곡 '스태리 나잇'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한희준의 컴백은 지난 1월 '딥 인사이드'(DEEP INSIDE) 활동 이후 10개월 만이다.

 

한희준의 컴백곡 '스태리 나잇'은 2018 폴라리스 솔로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레트로(Retro) 감성의 80년대 사운드를 느낄 수 있는 뉴트로(New-tro) 곡이다. 특히 한희준이 데뷔 후 처음으로 도전하는 시티 팝(City Pop) 장르의 곡으로 별빛 가득한 도시의 사랑 이야기를 담고 있으며, 한희준이 직접 작사에 참여해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활동을 통해 '고막 남친' 대열에 합류한 한희준의 이번 신곡 '스태리 나잇'이 많은 리스너들의 플레이리스트를 대표할 곡으로 자리매김할지 기대를 모은다.

 

한희준은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스태리 나잇'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giba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