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이이경, tvN 새 예능 ‘국경 없는 포차’ 합류

입력 : 2018-08-27 17:36:47 수정 : 2018-08-27 17:36:44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이혜진 기자] 배우 이이경이 새 리얼리티 프로그램에 출연한다. 

 

가족, 코믹, 범죄 액션 드라마 등 다양한 장르를 통해 자신만의 필모그래피를 쌓아가고 있는 배우 이이경이 하반기 새 예능 프로그램인 ‘국경 없는 포차’를 통해 시청자와 만날 예정이다. 

 

이이경은 지난 4월 JTBC ‘으라차차 와이키키’에서 극중 생계형 배우 이준기 역을 맡아 코믹연기로 대체불가한 존재감을 드러낸 데 이어 지난 달 종영한 MBC ‘검법남녀’에서는 남성미 넘치는 강력계 형사 차수호 역으로 액션 연기 그리고 한 층 더 깊어진 감정 연기까지 다양한 연기 스펙트럼을 펼치며 시청자들의 큰 호평을 받은 바 있다. 

 

뿐만 아니라 이이경은 드라마에 이어 MBC 예능 프로그램 ‘이불 밖은 위험해’에 출연하며 남다른 예능감을 선보인 바 있어 이번에 출연 예정인 새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에서 또 어떤 새로운 모습으로 매력을 보여줄지 벌써부터 많은 이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에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 측은 “tvN 새 예능프로그램 ‘국경 없는 포차’에 출연한다. 이번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어떤 매력을 보여주게 될지 기대해달라”라고 전하며 덧붙여 “이이경 역시 이번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게 되어 기쁘다. 리얼리티 예능이다 보니 좀 더 자연스럽고, 편안한 모습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다.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출연 소감을 전했다. 

 

한편, 배우 이이경이 출연 예정인 tvN ‘국경 없는 포차’는 한국 연예인들이 해외에서 포장마차를 운영하는 이야기를 담은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이며, 올해 하반기 방영을 목표로 CJ ENM의 올리브와 tvN에서 동시방송 예정이다.

 

hjlee@sportsworldi.com

 

사진=HB엔터테인먼트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