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고독시’ 장한별, 드림캐쳐 위해 ‘특급 매너男’ 변신

입력 : 2018-06-15 09:45:49 수정 : 2018-06-15 09:45:49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정가영 기자] ‘고독시’ MC 장한별이 드림캐쳐를 향한 남다른 애정을 보였다.

지난 14일 오후 유튜브와 네이버TV, 카카오티비 등을 통해 웹 예능 ‘고독한 시사회 - 드림캐쳐’(이하 ‘고독시’) 편이 공개됐다.

이날 MC 장한별은 스페셜 게스트인 드림캐쳐의 등장에 미소를 지었고, 반가운 인사와 함께 팝콘과 과자 등을 모두 건네며 특급 매너를 보였다. 그 모습에 MC 박은혜(으네무드)와 김재인(재인)은 질투하며 웃음을 안겼다.

장한별의 드림캐쳐를 향한 특급 매너는 계속됐다. 드림캐쳐를 향해 폭풍 질문을 쏟아내는가 하면, 커피까지 전달하며 세상 그 어디에도 없는 로맨틱한 남자로 변신도 했다.

그 후 장한별과 박은혜, 김재인은 드림캐쳐의 ‘유 앤 아이’(YOU AND I) 속 포인트 안무를 배우며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 모두가 함께할 ‘고독시’ 다음 화를 궁금하게 만들었다.

jgy9322@sportsworldi.com

사진= ‘고독한 시사회- 드림캐쳐’ 편 캡처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