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SW포토] 정혜성, 성숙미 뿜뿜 봄 화보 공개

입력 : 2018-03-02 14:50:31 수정 : 2018-03-02 16:58:53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원희 기자] 배우 정혜성이 화보를 통해 독보적인 매력을 발산했다.

2일 정혜성과 패션매거진 쎄씨가 함께 진행한 봄 화보를 공개됐다. 화보 속 정혜성은 무심한듯 시크한 표정부터 내추럴한 모습까지 매 컷마다 다른 무드를 발산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초근접 촬영에서도 정혜성은 굴욕없는 완벽한 미모를 선보였다. 그는 새하얀 모찌를 연상케 하는 뽀얗고 고운 피부결과 뚜렷한 이목구비로 다양한 매력을 발산해 시선을 사로 잡았다.

촬영장에서도 정혜성은 특유의 성격과 미소로 화보 현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만들었다. 또한 감각적인 포즈와 여유로운 표정으로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연출해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

최근 정혜성은 SBS 드라마 ‘의문의 일승’에서 안정적인 연기력과 표현력으로 진진영 캐릭터를 완성해 호평을 받으며 20대 여배우로서의 입지를 다졌다.

정혜성의 화보와 더욱 특별한 메이킹 영상은 쎄씨 모바일에서 확인할 수 있다.

kwh0731@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