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파티피플' 박진영, 장미여관과 '으르렁'에 웨이브 조합

입력 : 2017-08-19 15:08:23 수정 : 2017-08-19 15:08:23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최정아 기자] 가요계를 대표하는 스타들을 키워낸 박진영, 독특한 개성의 감성밴드 장미여관, 접점이라곤 없을 것 같은 두 뮤지션의 만남이 SBS '파티피플'에서 공개된다.

19일 방송되는 '파티피플'에서는 '봉숙이', '로망' 등 개성 넘치는 음악 스타일과 실력으로 인기를 모으는 5인조 밴드 장미여관이 출연한다. 그간 예능에 자주 출연하며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지만 음악 프로그램에서는 자주 볼 수 없었던 장미여관이 '파티피플'에서는 오랜만에 뮤지션으로서의 매력을 유감없이 발휘한다.

평소 장미여관의 음악을 찾아 들으며 그들과 나누고 싶었던 이야기가 많았다는 박진영은 장미여관의 '봉숙이'를 듣고 이 노래가 ‘NOT JYP 플레이리스트(JYP가 아닌 가수들의 노래 리스트)’ 2011년의 1위곡이었음을 밝히며 애정을 표했다.

또한 그는 장미여관이 부른 노래를 전부 찾아 들었고 그들이 작사, 작곡한 타가수의 노래까지 찾아 들었다고 말해 장미여관을 기쁘게 했다. 과연 박진영을 매혹시킨 뮤지션 장미여관의 매력은 무엇인지 '파티피플'에서 만날 수 있다.

한편 장미여관은 이번 앨범에서 새로 선보인 신세대 댄스는 물론 그룹 엑소의 '으르렁'에 맞춰 수준급 댄스실력을 선보이며 그동안 감춰왔던 끼를 유감없이 발휘했다. 하지만 박진영은 댄스에 있어서는 냉정하고 객관적인 소감을 밝혀 좌중을 폭소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박진영과 개성 넘치는 밴드 장미여관, 또 6년 만에 옛 스승을 다시 만난 SBS 'K팝스타' 출신의 '음원퀸' 백아연과 이하이가 빚어내는 이색적인 재미는 19일 토요일밤 12시 15분 '파티피플'을 통해 공개된다.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