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타쿠야, 뮤지컬 '알타보이즈' 9월 공연도 합류…가을까지 달린다

입력 : 2017-08-06 22:34:19 수정 : 2017-08-06 22:34:19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최정아 기자] 그룹 크로스진 멤버 타쿠야가 올 여름 뮤지컬 배우로 활약을 이어간다.

타쿠야의 소속사 아뮤즈 측은 “타쿠야가 오는 9월 15일과 16일 양일간 일본 도쿄 마이하마 암피씨어터에서 열리는 한국판 뮤지컬 ‘알타보이즈((ALTAR BOYZ)’에 계속해서 출연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이번 한국판 ‘알타보이즈’ 공연은 오는 8월 25일부터 27일까지 열리는 6회 공연의 연장선으로,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9월 공연이 확정되었고 타쿠야 역시 재합류하며 계속해서 무대에 오르게 된 것.

타쿠야의 첫 작품이 될 ‘알타보이즈’는 지난 2005년 미국 브로드웨이에 입성 이후 최고의 화제작으로 손꼽히는 작품으로, 각박한 현실을 살고 있는 힘겨운 영혼들을 음악으로 구원하기 위해 뭉친 5인조 크리스천 보이그룹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그 동안 가수와 예능인으로 활발하게 활동했던 타쿠야는 이번 ‘알타보이즈’를 통해 뮤지컬 배우로 첫 발을 내딛으며 새로운 분야에 도전할 예정이라 그의 새로운 변신에 더욱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타쿠야는 현재 JTBC2 ‘양세찬의 텐2’에서 신원호와 함께 고정MC를 맡아 화려한 입담과 몸을 아끼지 않는 열정을 보여주며 맹활약 중이다. 특히 ‘비정상회담’과 크로스진 활동 등을 통해 얼굴을 알린 데 힘입어 최근 ‘The 100 Most Handsome Faces of 2017’ 후보에도 선정되는 등 글로벌 인기를 입증하기도 했다. 투표 결과는 오는 12월 7일 공개된다.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