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빅스타 래환, 메인보컬 실력 제대로 뽐냈다

입력 : 2017-03-30 11:26:20 수정 : 2017-03-30 11:26:2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재원 기자] 빅스타 메인보컬 래환이 ‘3월 커버영상’을 공개했다.

래환은 지난 29일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및 SNS채널에 정키와 휘인의 듀엣곡 ‘부담이 돼’를 커버한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작업실로 보이는 곳에서 래환이 직접 피아노로 ‘부담이 돼’ 반주를 연주하며 애절하게 노래를 부르는 모습이 담겨있다. 해당 영상도 직접 편집하여 공을 들인 것으로 알려졌다.

래환 측 관계자는 “평소 작사작곡에 능한 래환이 곡 ‘부담이 돼’의 가사에 공감을 느끼면서 본인만의 색깔로 편곡하여 커버를 하게 되었다”며 “묵묵히 컴백을 기다려주는 팬들을 위해 앞으로도 한 달에 한 번씩 커버곡을 공개할 예정이다. 앞으로도 꾸준한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앞서 래환은 빅스타 앨범의 수록곡 ‘너를 지워본다’와 ‘줄래 안줄래’의 작사작곡에 참여해 프로듀싱 능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래환은 다음 빅스타 앨범을 위해 직접 작사작곡에 참여해 곡 작업에 매진하고 있다.

jkim@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