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조현영 측 "알렉스와 결별 맞다…최근 관계 소원해져"(공식입장)

입력 : 2017-02-20 09:05:17 수정 : 2017-02-20 09:13:33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재원 기자] 조현영과 알렉스의 결별설이 전해진 가운데 조현영 측이 알렉스와 결별한 사실을 공식적으로 확인했다.

조현영 소속사 마마크리에이티브 측은 20일 “본인에게 확인 결과 조현영은 최근 알렉스와 결별했으며 연예계 선후배 사이로 지내기로 한 것으로 확인됐다”고 전했다.

두 사람은 지난 2015년 MBC 예능 ‘띠동갑내기 과외하기’에서 첫 만남을 가진 뒤 같은 해 10월 열애 사실을 공식적으로 인정했다.

알렉스는 2004년 혼성그룹 클래지콰이로 데뷔했다. 2009년부터 솔로로 활동하다가 배우 등 활동 영역을 넓혀갔다. 조현영은 2009년 걸그룹 레인보우 멤버로 데뷔했다. tvN '막돼먹은 영애씨’ 등 배우로서 발돋움하고 있다.

다음은 조현영 측의 공식 입장.

“안녕하세요. 조현영 씨의 소속사 마마크리에이티브 설성민 대표입니다. 오늘 오전 보도된 결별설과 관련하여 본인에게 확인 결과 조현영 씨는 최근 알렉스 씨와 결별하였으며 연예계 선후배 사이로 지내기로 한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조현영 씨는 오랜 걸그룹 활동 끝에 새 소속사와 계약을 통해 연기 등 다양한 활동을 준비하면서 개인적으로 바쁜 시간을 보냈고, 그러면서 자연스럽게 사이가 멀어졌습니다.

현재 본격 연기자로서 활동을 예고하고 있는 가운데 CF 모델 제안을 검토하는 등 2017년부터 왕성한 활동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분야에서 왕성하게 활동할 조현영 씨의 행보에 많은 관심과 애정 어린 시선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jkim@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