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김재중, 공연킹의 귀환… "오빠가 돌아왔다"

입력 : 2017-01-17 11:00:26 수정 : 2017-01-17 11:00:26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이번 주, 김재중의 전역 후 첫 단독 콘서트가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열린다. 이에 밴드 연습에 한창인 김재중의 사진이 SNS 채널을 통해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는 것.

공개된 사진 속 김재중은 민낯임에도 불구하고 빛나는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라이브 밴드와 함께 호흡을 맞추며 진지한 모습으로 연습에 임하고 있는 그의 모습에 더 좋은 무대를 선보이고자 하는 열정이 고스란히 담겨 있음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이번 콘서트는 입대 전 이미 ‘공연킹’으로서 글로벌 팬들의 사랑을 한몸에 받아왔던 김재중이 1년 9개월이라는 공백기를 끝내고 처음 아시아 팬들을 만나는 공식적인 자리다. 그만큼 어떤 무대들을 선보일지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이 한껏 고조된 상황.

이번 주 서울을 시작으로 도쿄, 오사카, 나고야 등 일본 투어는 물론 홍콩, 대만, 마카오, 태국 등 중화권 투어까지 확정 지은 김재중은 자신을 기다려준 고마운 팬들의 마음에 보답하기 위해 그 어느 때보다 에너지를 쏟아내며 무대를 준비중이라는 후문.

한편 김재중의 전역 후 첫 아시아투어 콘서트 ‘2017 KIM JAEJOONG ASIA TOUR in SEOUL ‘The REBIRTH of J’’의 첫 공연은 오는 토요일(21일) 오후 6시 30분,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만날 수 있다.

giback@sport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