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배다해, 中 화장품 모델 발탁… K뷰티 아이콘

입력 : 2017-01-10 20:57:59 수정 : 2017-01-10 20:57:58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가수 배다해가 중국 화장품 모델로 발탁됐다.

배다해 소속사 JTM 엔터테인먼트 측은 “배다해가 중국 상해 한국화장품 유한공사인 이베이누(KC 이너벨라, 양장석 회장)의 2017년 새 모델로 발탁돼 최근 광고 촬영을 마쳤다. 향후 뷰티 아이콘으로서 K뷰티의 아름다움을 중국에 전달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공개된 화보 속 배다해는 화장품 모델로서 무결점의 깨끗한 피부를 뽐내며 눈길을 사로잡는다. 블랙 드레스로 청순하면서도 우아한 매력을 드러냈으며, 웨이브 펌으로 사랑스럽고 고혹적인 분위기를 연출하며 또 다른 매력을 선보였다.

배다해가 전속 모델로 활동하게 될 이베이누는 화장품, 건강식품 개발 및 유통 분야에 수 십 년의 경력을 가진 중국 유통 전문 기업이다.

한국의 우수한 화장품, 건강식품 연구소와의 협력으로 중국 시장을 적극 공략,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중국 내 화장품 시장에 한국 화장품의 우수성을 알리고 있다.

해당 화장품 관계자는 “배다해의 방송 출연 모습에서 맑고 깨끗한 음색만큼이나 깨끗한 피부도 단연 돋보였다. 평소 피부미인으로 손꼽히는 배다해와의 모델 체결은 단순히 전속 모델로서의 활동뿐만 아니라 한국의 우수한 화장품 기술력을 바탕으로 K뷰티의 아름다움을 중국 대륙에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최근 배다해는 1년 6개월 만에 신곡 '똑똑똑'을 발표하고 가요계 컴백했다. 신곡 ‘똑똑똑’은 시린 겨울, 불현듯 다시 찾아온 사랑의 기억에 가슴 아파하는 여자의 마름을 절절하게 그린 발라드 곡으로, 배다해의 맑은 음색과 잔잔한 피아노 선율이 더해져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는다.

한편 중국 화장품 모델로 발탁된 배다해는 신곡 '똑똑똑'으로 각종 음악방송에 출연하며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giba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