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롯데시네마 '바다 탐험대 옥토넛 시즌4' 단독 개봉

입력 : 2016-06-04 07:00:00 수정 : 2016-06-03 23:42:19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최정아 기자] 롯데시네마(대표 차원천)는 영화 ‘바다 탐험대 옥토넛 시즌4: 아슬아슬 구조대작전’을 6월 2일 단독 개봉했다. “바다탐험대 옥토넛”은 전 세계 160개 국 이상에서 방영되고 있는 인기 유아 애니메이션으로, 지난 2월에 개봉했던 첫 번째 파트 ‘바다 탐험대 옥토넛 시즌4: 빙하탐험선S’에 이은 두 번째 파트다.

그 동안 전세계의 수많은 옥토넛 팬들이 기다려온 TV시리즈 시즌4는 ‘바다탐험대 옥토넛’의 최신작으로, 현재 영국, 미국, 호주 3개국에서 에피소드가 차례로 방영되고 있으며, 국내에서는 2017년에 방영될 예정이다. 롯데시네마는 2016년부터 2017년까지 2개년에 걸쳐 시즌4를 현지 제작단계 및 작품 주제에 맞게 총 5개의 파트로 나누어 2016년 2월부터 약 2~3개월 간격으로 차례로 개봉할 예정이다. 무너지는 빙산과 눈보라를 뚫으며 바다 생물들을 구하고, 신비한 비밀 호수와 거대한 얼음 협곡을 탐험하는 옥토넛 대원들의 모습을 그린 ‘바다 탐험대 옥토넛 시즌4: 빙하탐험선S’는 총 5개의 파트 중 첫 번째 파트로 지난 2월 25일 롯데시네마에서 단독 개봉해 아이들의 열광적인 반응을 이끌어내고, 가족 관객을 사로잡은 바 있다. 

두 번째 파트인 ‘바다 탐험대 옥토넛 시즌4: 아슬아슬 구조대작전’은 11분짜리 에피소드 6편으로 구성되어있다. 아름다운 산호초지대와 실제 호주 근처 바다로 여름 휴가를 떠난 옥토넛 대원들의 모습과 뜻밖의 위험한 상황 속에서 힘을 합쳐 바다생물을 구하는 이야기를 다룬다. 또한 난파되었던 옛 옥토포드가 등장해 옥토넛 팬들의 관심을 모을 예정이다.

이번에도 바다 탐험대 옥토넛 시즌4 극장 프리미어 프로젝트 이벤트가 진행된다. 어린이와 부모님 모두 특가에 관람 가능하며, 각 편이 개봉될 때마다 어린이 관객 1만 5천 명에게 선착순으로 한정판 옥토넛 캐릭터 스탬프 증정, 시즌4 다섯 개의 파트를 모두 관람한 고객 대상으로 롯데호텔과 아쿠아리움 패키지 추첨 이벤트로 구성되어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이벤트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롯데시네마는 “어린이들이 기다려 온 옥토넛 시즌4 시리즈를 상영하게 되어 기쁘다”며, 많은 어린이와 가족 관객들이 영화관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셨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