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젤리피쉬 "김세정-강미나, 새 걸그룹 합류 미정 소식에…네티즌 "건들지 마"

입력 : 2016-05-06 19:38:18 수정 : 2016-05-06 19:38:17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사진 = MNET `프로듀스 101` 방송 화면 캡처

젤리피쉬 측이 아이오아이 김세정·강미나의 새 걸그룹 합류 소식에 대해 공식 입장을 전했다.

6일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는 "걸그룹 준비는 '프로듀스 101'이 방송되기 이전부터 준비하고 있었으며 정확한 데뷔일자와 멤버 구성은 미정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또한 김세정, 김나영, 강미나의 합류도 아직은 정확하지 않으며 현재 김세정과 강미나는 현재 아이오아이 활동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김세정 강미나의 새 걸그룹 합류 미정 소식에 네티즌들은 "아이오아이 1년 활동 끝나고 합류시키던가 해야할 듯(cofl****)" "아이오아이 끝나고 합류하겠지(dais****)" "제발 건들지 마(youj****)" "어차피 헤어질텐데 그다음 계획세우는게 당연하지(uc79****)" "아이오아이 활동이 끝난후 봤으면 좋겠어요(sek2****)"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들이 소속된 걸그룹 '아이오아이'는 각종 행사 및 방송 프로그램 등에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온라인팀 ent@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