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왕초보 레포츠 과외’ 핫 트렌드 스케이트보드 알려준다

입력 : 2015-10-15 09:35:45 수정 : 2015-10-15 09:35:45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최정아 기자] 손오공, 저팔계, 사오정, 삼장법사. 요즘 핫 트렌드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웹 예능 ‘신서유기’ 속 출연진들의 캐릭터이다. 또 만화를 좀 봤다는 이들이라면 쉽게 떠올리는 ‘날아라 슈퍼보드’ 속 캐릭터이기도 하다.

‘날아라 슈퍼보드’에서 주인공 손오공은 하늘을 나는 스케이트보드를 타고 종횡무진하며 요괴들과 싸우고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큰 인기를 끌었다. 현실 속의 스케이트보드는 어떨까? 비록 하늘을 날 순 없지만 땅 위에서 만큼은 자유롭게 달리고, 각종 현란한 묘기를 부릴 수 있어 남녀노소를 가리지 않고 인기가 많은 종목 중의 하나이다.

스케이트보드는 원하는 스타일과 용도에 맞춰 즐길 수 있다는 것이 또 하나의 매력 포인트이다. 일반적으로 가장 많이 알고 있는 형태인 각종 트릭을 구사하기에 적합한 스탠다드 보드, 주행에 적합한 크루저보드, 길이가 길어 안정적으로 빠른 속도를 낼 수 있는 롱보드로 나뉜다. 자신의 개성을 표현하며 자유롭게 즐기기에 어느 것 하나 빠지지 않는다.

개성만점, 매력적인 스케이트보드에 관심 있고, 배우고자 하는 이들이라면 ‘왕초보 레포츠 과외’를 주목해보자. 스케이트보드 종류 설명에서부터 초보자도 쉽게 할 수 있는 스케이트보드 조립과 몇 번의 연습으로도 따라할 수 있는 간단한 기술 동작까지 입문자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아낌없이 담았다.

오는 10월 17일 토요일 오전 10시, 마운틴TV ‘왕초보 레포츠 과외’에서는 ‘스케이트보드 입문기’를 방송한다.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