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초신성, 日 오리콘 앨범 차트 3위 기록…식을줄 모르는 인기

입력 : 2015-09-16 13:10:50 수정 : 2015-09-16 13:10:5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최정아 기자] 그룹 초신성가 일본 오리콘 앨범 차트 TOP 3에 올랐다.

16일 오전 일본 최대 음반 집계 사이트 오리콘스타일에 따르면 지난 9일 현지에서 발매된 초신성의 정규 7집 앨범 ‘7IRO(나나이로)’가 오리콘 주간 차트 3위에 올랐다.

‘7IRO’는 약 2년만에 발매하는 초신성의 정규앨범. 2009년 9월 9일에 일본에 정식으로 데뷔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초신성의 2015년 ‘숫자 9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데뷔 7주년의 ‘7’과 초신성 멤버들이 보여주는 다양한 색깔의 음악이 모였다는 의미의 일본어 ‘IRO’가 합해져 타이틀 ‘7IRO’가 탄생했다.

이번 초신성의 정규 앨범 ‘7IRO’는 발매 직후 오리콘 차트 1위를 차지하고, 데일리차트에서도 TOP 3에 등극하는 등 일본 내 초신성의 인기를 실감하게 하고 있다. 또한 시부야 타워 레코드의 주간 종합 순위에서도 TOP 3에 진입하는 등 한류를 이끄는 그룹이라는 칭호에 걸맞는 모습이다.

초신성 역시 오랜 기간의 준비를 거친 앨범인 만큼 발매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팬들과 만나고 있다. 초신성의 소속사 마루기획은 “초신성이 심혈을 기울여 준비한 앨범인 만큼 좋은 반응을 얻게 되어 기쁘다. 앞으로의 활동에도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초신성은 오는 12월 입대 전 일본 나고야, 고베, 도쿄에서 투어를 개최할 계획이다. 더불어 건일, 지혁, 광수의 3인조 유닛 'Funky Galaxy'가 다음달 28일 앨범을 발매하며 활동에 나선다.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