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라이즈 오브 더 레전드: 황비홍', 액션폭발 무삭제 영상 공개

입력 : 2015-09-04 01:21:15 수정 : 2015-09-04 01:21:15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오는 9월 10일 개봉을 앞둔 2015 케이퍼 액션 활극 ‘라이즈 오브 더 레전드: 황비홍’이 보기만 해도 관객들의 손에 땀을 쥐게 할 액션 폭발 무삭제 영상을 공개했다.

부두를 장악한 악의 세력을 무너뜨리기 위해 적진에 잠입해 그들이 보유한 중국 최대 은괴 창고를 털고, 적의 우두머리를 제거하려는 '황비홍'(펑위옌)과 협객단의 활약을 그린 ‘라이즈 오브 더 레전드: 황비홍’이 영화의 하이라이트이자 백미인 액션 무삭제 영상을 공개해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번에 공개한 영상은 협객단의 목표인 '뇌공'(홍금보)와 '황비홍'의 화염 속 숨막히는 대결을 단 1초의 중간 편집 없이 담아낸 것이다. 어마무시한 크기의 쇳덩이가 '황비홍' 위로 떨어지는 일촉즉발의 순간부터 시작되는 영상은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는다.

하지만 눈을 뗄 수 없는 본격적인 대결은 그 이후부터다. 쇳덩이를 간신히 피한 '황비홍', 그리고 그에게 단 한순간도 틈을 주지 않는 '뇌공'의 공격은 활활 타오르는 불길처럼 더욱 거세진다. 이처럼 중국 액션 영화에서 절대 빼놓을 수 없는 살아있는 액션 전설 홍금보와 새로운 액션 스타의 탄생을 알릴 펑위옌의 연기는 영상을 보는 관객들의 감탄을 자아낼 수밖에 없도록 만든다.

오랜 시간 동안 합을 맞춘 두 배우의 노력이 고스란히 느껴지는 이 장면은 스크린 밖에서도 그 힘과 카리스마가 느껴질 정도로 대단하다. 점차 불길이 거세지면서 긴장감 역시 최고조에 이르게 하는 이번 '액션 폭발' 무삭제 영상은 ‘라이즈 오브 더 레전드: 황비홍’ 속 액션 하이라이트에 대한 기대감도 배가시킬 전망이다.

부두를 장악한 악의 세력을 무너뜨리기 위해 적진에 잠입해 그들이 보유한 중국 최대 은괴 창고를 털고, 적의 우두머리를 제거하려는 황비홍과 그의 협객단이 펼치는 케이퍼 액션 활극 ‘라이즈 오브 더 레전드: 황비홍’은 오는 9월 10일 개봉 예정이다.

giba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