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장동민, 女혐오-군폭행 발언 재조명… "또 사과 드린다"

입력 : 2015-04-12 17:14:37 수정 : 2015-04-12 17:14:37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무한도전' 식스맨 최종 후보에 오른 장동민이 팟캐스트 방송에서 했던 과거 발언이 논란이 되고 있다.

장동민은 개그맨 유세윤 유상무와 함께 작년부터 팟캐스트를 통해 '옹달샘과 꿈꾸는 라디오' 방송을 진행하고 있다.

논란이 되고 있는 것으 작년에 업로드된 49회 방송이다. 해당 방송분에서 장동민은 코디네이터와의 일화를 이야기하던 도중  "진짜 죽여 버리고 싶다" "망치로 대가X를 치고 싶다", "만날 핸드폰만 만지는데 망치로 핸드폰 부시고 싶다", "창자를 꺼내서 구운 다음에 그 엄마에게 택배로 보내 버리고 싶다" 등의 발언을 남겼다. 이후 일부 청취자들이 불편함을 느꼈다는 의견을 제기하며 49회 방송분은 삭제됐다.

이외에도 장동민은 "여자들이 멍청해서 남자한테 안 된다", "X같은 년", "참을 수 없는 건 처녀가 아닌 여자" 등 성경험이 있는 여자를 비하하기도 했다. 원색적인 욕설 등이 담긴 발언을 일삼은 것으로 드러나 온라인 커뮤니티 등지에서 그의 언행에 대한 재조명이 진행되고 있다.

또한 장동민은 "군생활 할 때 제가 너무 괴롭힌다고 자해하는 후임이 있었다. 왜 죽으려 했냐고 물었더니 '장동민 병장님 때문에 너무 힘들어서 그랬다'고 답하더라. 그래서 내가 구둣발로 턱을 걷어 찼다"고 밝혀 비난을 받기도 했다.

논란이 퍼지자 장동민 측이 과거 팟캐스트 욕설 논란에 대해 다시 한 번 사과했다.

장동민 측은 12일 오후 "지난 해 논란이 있었을 때 사과를 드렸다. 식스맨 선정을 앞두고 또 다시 과거 이야기가 나올 줄 몰랐다"며 "잘못은 잘못이니 불쾌하셨던 분들에게 또 사과를 드리고 싶다"고 밝혔다. 이어 "그 사건 이후 장동민도 많이 반성했다. 불쾌감을 느끼신 분들에게 사과를 전한다. 장동민 역시 그 때 일을 부끄러워하고 있다"고 밝혔다.

'장동민 발언 논란' '장동민 발언 논란' '장동민 발언 논란' '장동민 발언 논란' '장동민 발언 논란'

온라인 뉴스팀
사진=스포츠월드 DB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