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SW이슈] 섹시스타 이태임에게 도대체 무슨 일이?

입력 : 2015-03-03 09:38:22 수정 : 2015-03-03 09:38:22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한준호 기자] 섹시스타로 유명한 배우 이태임에게 무슨 일이 있는 걸까.

이태임은 최근 출연 중이던 예능 프로그램 하차에 이어 드라마 역시 건강상의 이유로 잠시 촬영 현장을 떠났다가 복귀하는 등 이상행보를 나타내고 있다. 특히 단순한 건강상의 이유가 아닌, 다른 이유들이 알려지고 있어 이태임과 관련된 의혹까지 일으키고 있다.

소속사 측이야 과로로 피로가 누적돼 병원에 입원, 치료를 받고 있다는 해명을 내놓긴 했다. SBS 주말극 ‘내 마음 반짝반짝’ 현장에서는 연출진과 갈등을 빚었다는 소식도 들렸다. 특히 다툼의 와중에 일방적으로 이태임이 떠났다고 알려져 눈길을 끈다.

이보다 조금 앞서 MBC 예능프로르갬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역시 최근 이재훈과 함께 출연했다가 2개월만에 하차했다. 건강상의 이유였는데 모두 2일 이같은 소식들이 연달아 전해진 것들이다. ‘띠동갑내기 과외하기’도 촬영 현장에서 이태임이 게스트에게 이해할 수 없는 부적절한 말을 했다는 이야기가 있다.

이태임은 지난해 영화 ‘황제를 위하여’에서의 파격적인 러브신 연기로 관심을 모았고 SBS ‘정글의 법칙’에 합류하면서 소탈한 모습까지 보여주며 인기 상승세를 보이던 중이었다. 그런 가운데 ‘정글의 법칙’에서도 건강했던 이태임이 건강상의 이유로 프로그래 활동을 하차하고 이상한 이야기까지 들려오면서 다른 이유가 있는 것 아니냐는 의혹이 일고 있다.

tongil77@sportsworldi.com

사진=김두홍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