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라디오스타' 이본 "6살 연하 장우혁과 열애설? 실은.."

입력 : 2015-01-29 15:26:12 수정 : 2015-01-29 15:26:12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 '라디오스타' 이본 "6살 연하 장우혁과 열애설? 실은.."

지난 28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는 ‘수요일 수요일은 라스다’ 특집으로 꾸며져 90년대 높은 인기를 얻었던 김건모, 쿨 김성수, 이본, 김현정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김구라는 "장우혁은 어떻게 된거냐"라며 이본의 과거 스캔들에 대해 물었고 이에 이본은 "시간 다 지났는데 밝히면 어떠냐"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본은 장우혁에 대해 "6살 차이에 구미 출신인데 과거 방에 내 사진을 붙여놨다고 한다"며 "방송에서 만나게 됐는데 절대 누나라고 안 한다. 마초기질이 있다. 왜 누나라 안 하나 물었더니 싫다고 했다"고 장우혁의 상남자다운 면모를 공개했다.

'라디오스타' 이본 "6살 연하 장우혁과 열애설? 실은.." '라디오스타' 이본 "6살 연하 장우혁과 열애설? 실은.." '라디오스타' 이본 "6살 연하 장우혁과 열애설? 실은.."

온라인 뉴스팀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