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생각보다 맑은', 15일 네이버 TV캐스트 온라인 독점 시사회 개최

입력 : 2015-01-14 14:46:56 수정 : 2015-01-14 14:46:56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놀라운 신예 한지원 감독이 전하는 새해 첫 번째 감성 애니메이션 ‘생각보다 맑은’이 오는 15일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온라인 독점 시사회를 진행한다.

‘생각보다 맑은’은 꿈과 현실, 사랑과 미래까지 수많은 선택의 기로에 선 우리 모두의 이야기를 감성적으로 다룬 작품. '한국의 신카이 마코토'로 주목 받으며 네이버 캐스트 화제의 인물로 한지원 감독이 선정된 데 이어 오는 15일 밤 10시부터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온라인 독점 시사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온라인 독점 시사회에는 2010 인디애니페스트 대상 수상작이자 한지원 감독이 한국예술종합학교 애니메이션과 2학년 재학 중에 만들었던 대표작 ‘코피루왁’이 공개된다. ‘코피루왁’은 스스로 '메탈신의 계시'를 받았다고 생각하는 열혈 메탈소녀 '예미'와 소심한 남학생 '강보'가 고3 진학을 앞두고 음악과 학업 사이, 선택의 기로에 선 채 성장통을 겪는 모습을 그린 작품으로, 한지원 감독의 파격적이고도 신선한 연출력이 돋보이는 작품이다.

이와 더불어 ‘천년여우 여우비’, ‘마리 이야기’ 이성강 감독, ‘사이비’, ‘돼지의 왕’ 연상호 감독, ‘우리별 일호와 얼룩소’ 장형윤 감독, ‘파닥파닥’ 이대희 감독 등 한국 애니메이션을 대표하는 선배 감독들의 '이유있는 추천영상'과 한지원 감독의 작품별 코멘터리, 감성밴드 9와 숫자들과 함께한 뮤직비디오까지 감상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한다.

이처럼 개봉 전 ‘생각보다 맑은’이 전하는 섬세한 감성을 미리 만나볼 수 있는 이번 네이버 TV캐스트 온라인 독점 시사회는 1월 15일 목요일 10시부터 라이브로 시청할 수 있으며 3회 연속 재방송된다.

윤기백 기자 giba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