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이병헌♡이민정, 우리 애정 이상 없어요 '꼭 껴안은 두 사람'

입력 : 2014-12-19 00:16:45 수정 : 2014-12-19 00:16:45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이병헌 이민정의 뜨거운 애정을 과시하는 사진이 공개됐다.

이벙헌의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는 18일 동아닷컴에 “사진 속 인물은 이병헌이 맞다”며 “그는 아내 이민정과 미국 일정을 함께하며 여전히 화목하게 지내고 있다”고 말했다.

하지만 사진이 포착된 시기에 대해서는 “언제쯤 찍힌 것인지 우리도 알 수 없다. 최근이 아닐 수도 있다. 처음 보는 사진”이라고 덧붙였다.

앞서 이날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미국에서 포착된 이병헌과 이민정’이라는 제목의 사진이 올라왔다.

사진 속 이민정은 이병헌을 꼭 껴안은 채 다정한 모습을 연출하고 있다. 

앞서 이병헌은 지난달 24일 이른바 ‘50억 협박 사건’에 대한 2차 공판에 증인으로 참석하기 위해 한국으로 돌아왔다가 6일 미국 현지 스케줄 소화를 위해 LA로 떠났다. 현재 이민정과 함께 미국에 체류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16일 열린 결심공판에 이병헌은 참석하지 않은 가운데, 검찰은 음담패설 동영상 유포를 빌미로 배우 이병헌 씨(44)에게 50억원을 요구하며 협박한 혐의로 기소된 모델 이모 씨(25·여)와 걸그룹 멤버 김모 씨(21)에게 징역 3년을 구형했다.

선고공판은 내달 15일 오전 10시에 열릴 예정이다.

이병헌 이민정에 누리꾼들은 "여전히 달달하네" "여전히 사랑스럽나 보네" "이민정 대단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뉴스팀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