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수장' 서두원, 고개 숙이게한 석상준·홍영기 욕설… 무슨 일?

입력 : 2014-12-17 13:44:34 수정 : 2014-12-17 13:44:34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이종격투기 선수 송가연(20)의 경기 패배를 둘러싸고 여전히 뜨거운 논란이 이어지고 있다.

지난 14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릭픽홀에서 열린 '로드 FC 020' 아톰급 매치에 출전한 송가연은 사토미 타카노(24)와의 경기에서 서브미션 패배했다. 그러나 송가연은 경기가 끝난 뒤 심판에 항의하며 사토미의 악수 제안을 거부해 매너 논란으로 비난을 샀다.

이에 송가연은 다음 날인 15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경기가) 끝난 뒤 제가 안 좋게 비춰진 부분에 대해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다. 심판이 내리신 판단이 옳은 결정이라고 생각한다"고 패배를 인정하며 매너 논란에 대해 사과했다.

그러나 송가연의 패배 후 로드 FC 팀 동료들이 SNS를 통해 누리꾼들에 욕설로 대응해 논란을 일으켰다.

석상준 코치는 16일 자신의 SNS에 "가연이한테 욕하는 놈들 다 X까"라는 글을 올렸다. 이어 같은 팀 소속인 홍영기는 "족가족가족가 이종카페(다음 이종격투기 카페)족가"라는 글을 게재해 논란을 일으켰다.

이에 팀원의 수장인 서두원(33)은 16일 격투기 커뮤니티 게시판 '이종격투기 카페'에 "팀원을 제대로 교육하지 못하고 경거망동하게 한 점 머리 숙여 사죄한다"면서 "송가연의 안타까운 모습에 감정이 격했던 것 같다. 무조건 죄송하다"고 대신 사과를 전했다.

석상준 홍영기 소식에 누리꾼들은 "석상준 홍영기 경솔했네" "석상준 홍영기 보니 역시 SNS는 인생의 낭비" "석상준 홍영기 욕은 하지 말지" "석상준 홍영기 욕설, 서두원 민망할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뉴스팀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