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K팝스타4' 남소현 일진설 주장 누리꾼, 신빙성 위해 증거 사진까지…

입력 : 2014-12-16 23:56:19 수정 : 2014-12-16 23:56:19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K팝스타4' 남소현의 일진설이 불거졌다. 

지난 15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K팝스타4 남소현 실체'라는 제목으로 장문의 글이 게재됐다.

자신을 남소현과 같은 초등학교, 중학교를 나왔다고 밝힌 글쓴이는 "남소현이 술·담배를 모두 했으며 돈 상납까지 강요했다"고 주장해 논란이 되고 있다.

글쓴이는 "남소현은 후배들에게 많이 시킬 땐 50,000원, 작게는 5,000원 씩 여러 번 돈 모아오라고 시켰다"며 "방학 때 나와 친구들이 연락을 무시해서 안 모아오면 개학 날 학교 뒤 아파트 놀이터로 나오라고 해서 '내가 만만하냐'부터 시작해 행동 똑바로 하라고 했다"고 설명했다.

특히 그는 "중학교 때 남자, 여자 무리 이루면서 다니고 그 친구들이랑 같이 담배·술 마시고 했다. 학교에서 담배도 걸렸다. 옷 팔아 달라고 연락 올 때도 있고, 못 팔면 결국 돈 모아 사야 했다"며 "노래방 가고 싶을 때는 불러내서 우리가 돈도 다 냈다. 우린 돈 내는 용도였다"고 적어 충격을 안겼다.

글쓴이는 "이런 사람이 'K팝스타' 나와서 온갖 순진한 척 다하다니 어이가 없다. 영악하게 고등학교 가서 이미지 관리하더니 담배 술 안 한다더라. 남에게 고통 주고 압박감 주던 사람이 자기는 좋아하는 거 하면서 잘 되면 억울하지 않겠느냐"고 분노했다.

글쓴이는 마지막으로 "남소현한테 당했던 피해자로서 글 올린 거다. 사과 받지도 않았고 받고 싶지도 않다. 당시 내가 받은 압박감과 욕설은 미안하다는 말로 해결 안 된다. 저런 사람이 방송 나와서 순수한 척한다는 게 정말 서럽다"고 토로했다. 

한편, 해당 글의 진위 여부는 확인되지 않은 상태지만 이 글쓴이는 남소현 중학교 졸업앨범 사진 등을 함께 올려 신빙성을 높였다.

'K팝스타4' 남소현 일진설에 누리꾼들은 “'K팝스타4' 남소현 일진설, 아는 사람 있냐?” “'K팝스타4' 남소현, 이게 어떻게 된 일이야” “'K팝스타4' 남소현, 남영주 얼굴에 먹칠을 해라”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뉴스팀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