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스카이에듀 차영진, 전국 1만 수험생 대상 치킨 이벤트 진행!

입력 : 2014-12-16 23:00:00 수정 : 2014-12-16 23:00:0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겨울방학을 앞두고 온라인 교육업체인 메가스터디, 이투스, 스카이에듀 등에서는 예비 수험생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입시 설명회, 플래너 이벤트와 같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특히 성장률 1위를 달성하고 있는 스카이에듀의 행보가 심상치 않다.

스카이에듀는 현재 수학 차영진, 영어 조은정, 수학 정상모 강사와 같은 스타 강사의 신규 입성을 기념하여 전국 1만 수험생 대상으로 총 2억원 상당의 치킨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스카이에듀 차영진 강사는 교육계 1위 업체인 메가스터디 오프라인 강의에서 6개월 만에 수학 과목 1등을 기록하며 평가원의 수학 문제 풀이 시간 지침 100분을 뒤엎고 단 52분 만에 문제를 해결하는 학습법을 선보여 수험생들의 큰 지지를 받고 있다.

또한, 교과 과정의 목적과 예상 출제 포인트를 분석해 2012년 오답률 97% 이상의 문제를 예상하는 등 놀라운 적중률을 보여준 바 있다.

오는 12월 16일(화) 밤 11시에 차영진 강사는 전국 수험생들 선착순 500명 대상으로 네네치킨과 1억원 상당의 학습에 필요한 시크릿 박스를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스카이에듀 사이트에서 차영진 강사 문제의 정답을 네이버에 검색 후 확인해 입력하면 된다.

최근 스카이에듀를 인수한 에스티앤컴퍼니의 윤성혁 대표는 "수능 시장에서 꾸준히 성장세를 보여온 스카이에듀와 대치동 1타 강사들의 만남으로 내년 수능 시장에 많은 변화가 있을 것"이라며, "이번 이벤트는 시작에 불과하며 실제 수험생들의 성적향상에 꼭 필요한 시스템을 연구 중이며 곧 공개할 것"이라고 밝혔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