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포토] '터미네이터5' 이병헌 상대 배우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얼굴 1위'

입력 : 2014-12-05 01:21:05 수정 : 2014-12-05 11:07:35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배우 이병헌이 출연한 영화 ‘터미네이터:제니시스’(이하 ‘터미네이터5’) 예고편이 공개된 가운데 에밀리아 클라크에 대한 관심도 고조되고 있다.

지난 4일 영화 ‘터미네이터5’ 예고편이 유튜브 등 각종 동영상 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영화 '터미네이터5'에는 아놀드 슈왈제네거, 에밀리아 클라크, 제이 코트니 등과 함께 이병헌이 출연했다.

특히 에밀리아 클라크는 미국 영화 비평지 TC 캔들러가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얼굴 100인'에서 1위를 차지한 바 있는 미모의 여배우로 드라마 '왕좌의 게임'에서 전라 노출을 감행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또한 에밀리아 클라크는 과거 남성지 GQ와의 화보에서 과감한 노출로 관능적인 자태를 뽐냈다. 

터미네이터5 이병헌과 에밀리아 클라크에 누리꾼들은 “터미네이터5 이병헌, 대박” “터미네이터5 이병헌, 왕좌의 게임 재밌었는데” “터미네이터5 이병헌, 부럽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뉴스팀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