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위너 남태현, 공연 중 반말 논란… "얘기하잖아" 버럭, 왜?

입력 : 2014-11-24 11:46:24 수정 : 2014-11-24 11:46:24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YG
엔터테인먼트의 신인그룹 위너 멤버 남태현이 공연 태도 논란에 휩싸였다.

지난 22일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린 ' GS&콘서트 2014'에서는 위너와 함께 가수인 싸이, 걸스데이, 씨스타, 에일리 등이 참석해 무대를 꾸몄다.

이날 위너는 공연 중 리더 강승윤을 시작으로 팬들에게 인사를 하는 시간을 가졌다.

하지만 이때 남태현은 유독 흥분한 듯 고함을 치며 인사를 해 논란이 일고 있다.

특히 남태현은 강승윤이 다시 마이크를 잡고 멘트를 이어가는 동안 객석이 시끌시끌해지자 갑자기 "얘기하잖아!"라고 팬들에게 소리쳤으며, 이에 객석은 찬물을 끼얹은 듯 조용해졌다.

이내 당황하던 강승윤이 유연하게 멘트를 이어나갔지만, 해당 장면이 영상으로 남아 이튿날부터 온라인 동영상 사이트를 통해 퍼져 나가고 있다. 

위너 남태현 소식에 누리꾼들은 "위너 남태현 이게 또 무슨 일?" "위너 남태현 단독 콘서트도 아닌데 저게 무슨 짓" "위너 남태현 그냥 장난스럽게 한 거 아닌가?" "위너 남태현 갑자기 버럭해서 깜짝" 등의 다양한 의견을 보였다.

온라인 뉴스팀
사진=스포츠월드 DB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