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노홍철 음주운전 적발] 디스패치 보도가 빨랐던 이유는 장윤주 때문?

입력 : 2014-11-10 00:16:49 수정 : 2014-11-10 00:16:49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노홍철 음주운전 적발 디스패치가 화제다.

연예전문매체 디스패치는 지난 8일 새벽 노홍철이 경찰들 앞에서 음주 측정을 받고 있는 모습이 담긴 사진을 단독으로 보도했다.

이후 네티즌들이 디스패치가 노홍철 음주운전 적발 당시 현장에 어떻게 있었는지에 대해 의문을 제기하고 있는 상황.

일각에서는 사건 당일이 장윤주의 생일이라는 점을 들어 노홍철이 장윤주의 생일 파티에 참석했다가 음주운전을 한것이 아니냐는 의문을 제기하기도 했다.

이에대해 장윤주의 소속사는 "장윤주가 생일을 맞아 지인들과 함께 식사 자리를 가진 것을 맞지만, 노홍철과 전혀 관련 없는 지인들과의 모임이었다"고 소문을 일축했다.

앞서 노홍철은 8일 새벽 0시께 강남구 논현동 서울세관사거리 인근에서 술을 마시고 자신의 벤츠 스마트 승용차를 운전하다 단속에 적발됐다.

이에 노홍철은 8일 오후 MBC를 통해 시청자에게 사과하며 현재 출연중인 방송프로그램 ‘무한도전’과 ‘나 혼자 산다’에서 하차한다고 밝혔다.

노홍철 음주운전 적발 디스패치에 누리꾼들은 "노홍철 음주운전 적발 디스패치 헐" "노홍철 음주운전 적발 디스패치 눈물나" '노홍철 음주운전 적발 디스패치 왜"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뉴스팀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