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어벤져스2' 캡틴 아메리카 의왕시 전투… 흐뭇한데 웃음이

입력 : 2014-10-23 14:40:12 수정 : 2014-10-23 16:40:57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영화 '어벤져스2' 예고편이 화제다.

23일 오전 다음주 공개 예정이었던 영화 '어벤져스:에이지 오브 울트론(이하 '어벤져스2')'의 예고편이 유출되면서 마블 측이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정식 예고편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 속에는 아이언맨, 캡틴아메리카, 토르, 헐크, 호크아이, 블랙위도우 등 주요 캐릭터들의 등장함은 물론 전편보다 더 화려하고 강렬해진 액션이 눈길을 끈다.

특히 비행기에서 내려 강남 대로를 질주하는 블랙 위도우, 의왕시 도로에서 차량을 피하는 캡틴 아메리카, 달리는 수도권 지하철 안에서 적과 맞서 싸우는 캡틴 아메리카와 퀵실버 등의 모습이 담겨 있어 기대감을 배가시켰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어벤져스2' 정식 예고 공개됐구나" "'어벤져스2' 정식 예고 역시 고화질" "'어벤져스2' 빨리 보고 싶다" "'어벤져스2' 예고 보니 더욱 기대"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어벤져스2'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제레미 레너, 크리스 에반스, 크리스 헴스워스, 스칼렛 요한슨, 마크 러팔로, 애런 존슨, 엘리자베스 올슨, 사무엘 잭슨 등이 출연해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다. 내년 5월 개봉 예정이다.

온라인 뉴스팀
사진=유튜브 영상 캡처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