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이준 엠블랙 탈퇴설 '전속계약 만료 임박한 것은 사실이다'

입력 : 2014-10-14 17:07:43 수정 : 2014-10-14 17:07:43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이준 엠블랙 탈퇴설



이준 엠블랙 탈퇴설


그룹 엠블랙 멤버 이준의 탈퇴설에 대해 소속사가 입장표명을 해 화제다.


지난 13일 엠블랙 소속사 측은 “엠블랙 이준의 전속계약 만료시점이 다가오는 것은 사실이지만. 이준의 엠블랙 탈퇴 여부는 결정되지 않은 부분으로 현재 논의 중”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이준은 11월 말 엠블랙 콘서트를 포함한 엠블랙 이준으로서의 공식적인 모든 활동을 진행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에 앞서 한 매체는 엠블랙의 이준이 소속사와 전속계약이 만료되어 11월 콘서트를 끝으로 엠블랙을 탈퇴해 연기자로서 본격적인 활동을 펼칠 것이라 보도한 바 있다.


한편 이준의 엠블랙 탈퇴설이 보도된 후 이준과 같은 엠블렉 멤버인 지오는 자신의 트위터에 "결국 배려심이 이기심을 안고 가리다. 알만한 사람들은 다 알지. 지금은 보시는대로 믿으세요. 시간이 지나면 알게 될테니까"라는 의미심장한 글을 남겨 많은 추측을 낳게 했다.


이준 엠블랙 탈퇴설 소식에 네티즌들은 "이준 엠블랙 탈퇴설, 요즘은 탈퇴가 유행인가", "이준 엠블랙 탈퇴설, 이준 연기하려나보네", "이준 엠블랙 탈퇴설, 팀은 유지 되겠지?"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온라인 뉴스팀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