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비정상회담' 에네스 "고국 터키서 유명인사… 다니엘 위험"

입력 : 2014-09-23 09:23:26 수정 : 2014-09-25 15:19:3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비정상회담' 에네스 카야가 고국 터키에서의 인기를 자랑했다.

에네스는 22일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비정상 회담'에서 터키에서 자신의 인기를 실감한다고 밝혔다.

에네스는 '비정상회담'에 2주 만에 돌아왔다. 지난주 휴가차 자리를 비웠던 에네스는 "자리를 비워 불안해 죽는 줄 알았다"고 말해 시작부터 큰 웃음을 줬다.

'비정상회담'의 MC 들을 "터키에서 사람들이 알아보느냐"라고 묻자 에네스는 "지금 터키에서 난리 났다. 유튜브 페이지에 들어가면 터키어 자막으로 나온다"고 밝혔다.

그동안 '비정상회담' 방송 때마다 안건을 두고 에네스와 마찰을 빚은 줄리안은 "나와 다니엘은 터키 가면 위험한가"라고 묻자 에네스는 "위험할 수도 있다. 특히 다니엘"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비정상회담' 에네스 방송을 접한 누리꾼들은 "'비정상회담' 에네스 인기 대박" "'비정상회담' 에네스 터키에서도 유명인사 됐네" ''비정상회담' 에네스 멋있다" "'비정상회담' 에네스 센스 터져"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뉴스팀
사진=방송 화면 캡처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