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슈퍼스타K6' 벗님들 '당신만이' 극찬… 음원차트 '올킬'

입력 : 2014-09-20 11:17:49 수정 : 2014-09-20 11:17:49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슈퍼스타K 6' 콜라보레이션 유닛 벗님들의 '당신만이'가 음원 차트를 올킬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20일 오전 10시 기준 벗님들의 '당신만이'는 멜론, 엠넷, 올레뮤직, 지니, 네이버뮤직, 몽키3, 다음뮤직, 소리바다, 벅스 등 9개 음원사이트의 실시간차트 1위를 달리고 있다.

지난 19일 방송된 Mnet '슈퍼스타K 6'에서 김필, 임도혁, 곽진언은 벗님들이라는 이름으로 팀을 구성해 그룹 이치현과벗님들의 '당신만이'를 열창했다.

세 사람은 단기간에 연습한 것임에도 완벽한 호흡과 아름다운 하모니를 선보여 감탄을 자아냈다.

이에 심사위원들 또한 극찬을 쏟아냈다.

특히 이들의 무대가 끝난 뒤 심사위원 이승철은 "만점"이라고 외치며 박수를 아끼지 않아 눈길을 사로잡았다.

심사위원 윤종신 역시 "곽진언 군이 전체적으로 분위기를 이끌어갔다"며 "'슈퍼스타K' 역사에 남을 만한 무대였다"고 극찬했다.

'슈퍼스타K6' 벗님들 '당신만이'  소식에 누리꾼들은 "'슈퍼스타K6' 벗님들 '당신만이' 진짜 잘하더라" "'슈퍼스타K6' 벗님들 '당신만이' 완전 소름" "'슈퍼스타K6' 벗님들 '당신만이' 멋있더라" "'슈퍼스타K6' 벗님들 '당신만이' 나도 음원 들어야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뉴스팀
사진=방송 화면 캡처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