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이민정 반응 "신만이 알고 있다" 이병헌 이지연 관계 암시?

입력 : 2014-09-16 15:28:41 수정 : 2014-09-16 15:28:41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모델 이지연의 내연관계 주장이 사실이라도 이병헌에 대한 명예훼손이 성립될 수 있다는 주장이 제기됐다.

지난 14일 방송된 MBC '섹션TV 연예통신'과 인터뷰에서도 이 같이 밝힌 이병헌 소속사 측 의견에 대해 한 변호사는 "계획적 범행으로 확인될 경우 중형 선고를 피할 수 없다"며 "이모 씨가 주장한 사실이 맞다 해도 이병헌씨의 명예를 훼손할 경우 결국 명예훼손으로 성립된다"고 전했다.

앞서 한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배우 이병헌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 측은 "지인의 소개로 알게 된 것은 맞지만 단 한 번도 둘이 만난 적은 없다"며 모델 이지연과의 내연관계를 부인했다.

모델 이지연 변호인 측은 11일 "이지연은 약 3개월 전부터 이병헌을 만나기 시작했다고 말했다. 이병헌이 지난 8월에 '더 이상 만나지 말자'고 통보했다"고 전했다. 이어 그는 이 씨는 결별의 상처로 동영상을 이용해 우발적으로 협박하게 된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이병헌의 아내 이민정은 지난달 28일 이병헌 협박사건이 보도되기 직전 SNS에 "God only knows...(오직 하나님만이 아신다.)"라는 의미심장한 글을 남겼다.

‘이병헌 이지연’에 누리꾼들은 “‘이병헌 이지연’, 진실은 어디에” “‘이병헌 이지연’, 게임은 끝났다고?” “‘이병헌 이지연’, 양 측 입장 너무 확고해”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뉴스팀

사진=MBC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