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이병헌 협박사건, 진실은?… 이병헌 소속사 "교제한 적 없어"

입력 : 2014-09-11 16:52:44 수정 : 2014-09-11 16:52:44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이병헌 협박사건이 화제다.

이병헌의 사생활을 공개하겠다고 협박한 혐의로 구속된 모델 이 모 씨 변호인 측은 지난 9일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이 씨는 약 3개월 전부터 이병헌 씨를 만나기 시작해 자신의 집에서 몇 차례 만났다고 한다”고 밝혔다.

이어 “이병헌 씨가 지난 8월쯤 ‘더 만나지 말자’고 통보하자 상처를 입고 동영상을 이용해 협박하게 된 것이다”고 덧붙여 논란이 일고 있다.

하지만 이병헌 소속사 측은 "이병헌은 피의자들이 최근 경제적으로 많이 힘들다 하는 등 무언가 다른 의도를 가지고 있다는 느낌을 받았기에 더 이상 지인으로 지낼 수 없겠다고 판단, '그만 연락하자'고 전했던 말이 결별로 와전된 것 같다"고 전했다.

이병헌 소속사는 “경찰 조사 결과와 전혀 다른 터무니없는 주장이다. 이번 협박 사건과 관련해 문제될 내용이 있으면 직접 해명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이병헌 협박사건에 누리꾼들은 "이병헌 협박사건 대박" "이병헌 협박사건 믿어지지 않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뉴스팀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