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이병헌 공식입장 발표… 협박 여성 G모 걸그룹 멤버 '충격'

입력 : 2014-09-02 13:26:37 수정 : 2014-09-02 13:37:28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배후 이병헌이 협박 사건에 대해 공식입장을 밝히 가운데, 협박 여성 중 한 명이 신인 걸그룹 멤버라는 소식이 전해져 충격을 주고 있다.

배우 이병헌이 음담패설 영상을 유포하겠다는 거액의 협박을 당한 사건에 대해 공식입장을 밝혔다.

지난 1일 경찰은 이병헌을 협박한 20대 여성 두 명을 검거해 조사 중이라고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20대 여성 두 명은 최근 이병헌과 함께 술을 마시며 음담패설을 나눈 장면을 스마트폰으로 촬영한 뒤 50억 원을 주지 않으면 인터넷상에 유포하겠다고 협박한 혐의를 받고 있다.

이와 관련해 이병헌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달 28일 이병헌은 본인의 개인자료를 공개하겠다며 수십억을 요구하는 협박을 당했다"고 전했다.

이병헌의 소속사 측은 "연예인들이 말도 안 되는 요구나 협박에 시달리는 것은 늘상 있는 일이지만 이것은 아니라 생각하여 바로 소속사에 해당 사실을 전달하고 즉각 신고 조치했다"며 "이병헌은 28일 바로 소속사 측에 협박 사실을 알리고 소속사는 그 즉시 경찰에 신고, 9월1일 새벽 이들은 검거됐다"고 밝혔다.

이어 이병헌 소속사 측은 "현재 사건에 대해 수사 중이며 이들은 아는 동생의 지인으로 알게 된 여성들로 협박 사실도 인정했다. 또한 이들을 압수수색한 경찰 조사결과 별다른 특별한 자료는 없던 것으로 밝혀졌다"고 밝혔다.

특히 검거된 두 명의 협박범 중 한 명은 신인 가수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미 온라인상에는 데뷔 2년차 걸그룹 G의 멤버로 20대 초반이라는 사실이 알려진 상태다.

이병헌 공식입장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병헌 공식입장 황당하겠다" "이병헌 공식입장, 큰일 나려고 이병헌 협박을" "이병헌 공식 입장, 협박녀가 걸그룹?" "이병헌 공식입장, 협박녀 누구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뉴스팀
사진=스포츠월드 DB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