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진짜사나이' 혜리 특급 애교 화제… 과거 방송서도 '애교 폭발'

입력 : 2014-09-01 16:57:41 수정 : 2014-09-01 16:57:41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진짜사나이'에서 걸스데이 혜리가 애교를 선보여 화제를 모으면서, 과거 방송을 통해 보여준 애교들 또한 관심을 모으고 있다.

31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진짜 사나이-여군 특집’에서 혜리가 '이이잉' 애교 한 방으로 터미네이터 분대장을 미소 짓게 해 화제다.

이에 1일 온라인상에는 과거 혜리가 방송에서 보여줬던 애교 장면을 모아 편집한 영상이 속속 올라오고 있다. 해당 영상에는 SBS MTV ‘더 쇼: 올 어바웃 케이팝’의 MC로 활동하던 혜리의 모습이 담겨 있다.

혜리는 자신의 콘셉트를 ‘귀염둥이 MC’라고 밝히며 “지켜봐주세요 잉잉”라고 애교를 부렸다. 또, 혜리는 머리를 흔들며 “귀염둥이 특파원 이혜리였습니다”라고 말하며 앙증맞은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진짜사나이' 혜리 애교에 누리꾼들은 "'진짜사나이' 혜리 애교 귀엽다" "'진짜사나이' 혜리 애교, 봐도 봐도 안질려" "'진짜사나이' 혜리 애교, 볼수록 귀엽네" "'진짜사나이' 혜리 애교, 오빠 미소가 저절로"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혜리의 애교 장면이 편집된 20초짜리 영상이 유튜브에 업로드된지 하루 만에 조회 수 100만 넘기며 폭발적인 관심을 얻고 있다.

온라인 뉴스팀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